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트시그널2’ 김현우♥임현주 서로 통했다…네티즌 “영주 힘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2’ 방송 캡처

사진=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2’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2’에서 김현우가 오영주가 아닌 임현주를 최종선택해 화제다.

1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2’에서는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 8명이 마지막 선택을 기다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현우와 김도균은 최종 선택을 앞두고 서로의 고민을 털어놨다. 김도균은 “시간이 얼마 안 남았잖아. 직진해야지 이제”라면서 “현주가 제일 마음에 든다”고 김현우에게 고백했다. 김현우 역시 “결정을 했다”고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이들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보던 패널들은 김현우가 임현주를 선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양정웅 박사는 “보통 비슷한 사람에게 끌리고 비슷한 상처를 받는다”면서 “김현우는 설레는 감정이 무섭다고 했는데 자신을 설레게 하는 여자가 나타난 거다”고 말했다.

시그널 하우스에서 마지막 선택을 앞두고, 출연자들에게는 각각 10분씩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다. 김현우는 오영주와 대화에서 마음의 결정에 대해 “솔직히 잘 모르겠다”며 “현주는 솔직히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오영주는 “(현주와 현우) 둘이 여행 갔다는 걸 알았을 때 쿨하게 그럴 수가 없겠더라”며 “되게 낯설고 엄청 섭섭하기도 하고. 다시 시간을 그때로 돌아간다 해도 나는 똑같이 그럴 것 같다”고 했다.?

결국 마지막 선택에서 김현우는 임현주를 택했고 임현주 역시 김현우를 택하며 두 사람의 마음이 이어졌다.

해당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영주 힘내길…마지막까지 영주는 너무 멋졌어요!”, “오영주가 똑똑하고 촉이 좋았네. 느끼고 있었던 거였어”, “현우는 처음부터 현주한테 설렜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