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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업계, 더욱 달콤하게 '화이트데이 이벤트' 한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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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프랜차이즈, 화이트데이 이벤트·프로모션 봇물
뮤지컬 등 문화이벤트는 물론 음료쿠폰 선물
커피업계, 더욱 달콤하게 '화이트데이 이벤트' 한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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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업계가 화이트데이 이벤트 준비에 분주한 모습이다.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디저트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는 지난 2일 출시된 체리블라썸 시리즈를 구매하면 로아커 밀크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월 신메뉴인 체리블라썸 시리즈는 벚꽃베이스와 진한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체리블라썸 카페라떼’ 와 ‘체리블라썸 프라페’, ‘체리블라썸 아이스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화사한 분홍빛의 음료에 벚꽃을 닮은 머랭쿠키가 올라간 화려한 비주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큰 인기 끌고 있는 메뉴다. 이벤트 기간은 준비된 초콜릿 수량 소진 시까지다.

카페 프랜차이즈 드롭탑은 문화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신화로 알려진 ‘명성황후’, 브로드웨이 최초 스릴러 연극 ‘미저리’,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삼총사’, 신나는 음악과 무대가 펼쳐지는 ‘젊음의 행진’ 등 총 4년의 대형 공연에 총 200명의 고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총 200명으로 내달 5일 이내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컬처탑은 드롭탑의 대표 문화 이벤트로 자리매김하며 매회 신청률이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힙임어 좋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매월 작품 선정에 신경을 쓰는 편”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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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빈코리아는 2~3월 사랑을 전하는 일이 많은 2달을 러브시즌이라는 콘셉트로 러브머들러 2종, 러브선불충전카드, 충전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베리 스위트 화이트데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봄 시즌 메뉴인 ‘두근두근 심쿵딸기’ 시리즈 메뉴를 주문한 후 인증샷을 찍고 SNS에 ‘#셀렉토커피 #심쿵딸기 #메뉴명’을 태그해 업로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추첨한다. 태그를 통해 검색되는 게시물을 대상으로 당첨자를 선정하며, 셀렉토커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인증샷 링크를 남기면 된다.

셀렉토커피의 베리 스위트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5명에게는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초대권을 증정하며, 그밖에 5명을 추가로 선정해 심쿵 딸기 시리즈 음료 쿠폰을 선물한다.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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