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안부·국민권익위 주관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평가에서 광산구는 민원제도 운영, 기관장 의지 및 관심도, 민원행정 수행기반 분야 평가에서 만점을 받았다.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는 42개 중앙 행정기관, 17개 시·도교육청, 17개 광역자치단체, 226개 기초자치단체의 민원제도와 민원처리 효율성, 민원처리 성과 등 3개 분야를 서면심사와 현장실사로 평가했다.
광산구 관계자는 “행정보다 주민 편의를 중심으로 민원 제공 체계를 개선해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권익과 편의를 높이는 정책을 연구하고 발굴해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문승용 기자 msynew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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