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컬투쇼 6인실' 19금 사연 재조명…6인실서 임신 5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컬투쇼’ 방송화면 캡처

사진=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컬투쇼’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컬투쇼 6인실’ 사연이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재조명되고 있다.
2014년 2월28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컬투쇼’에서는 ‘불가능은 없다’라는 제목의 사연이 방송됐다.

이날 한 청취자는 “이모가 병원에 입원해 병문안을 갔는데 병실 안이 의사 선생님의 화내는 소리로 시끄러웠다”며 사연을 보냈다.

이어 해당 사연에서 청취자는 “이유를 알고 보니 양쪽 다리에 깁스하고 두 달간 입원한 여자가 알고보니 임신 5주였다”며 “젊은 부부는 얼굴이 빨개져 고개를 들지 못했다. 깁스한 여자는 ‘죄송합니다. 저희가 신혼이라 그렇습니다’라고 변명했다”고 말했다.
청취자에 따르면 의사는 “뭐 신혼? 지금 병원에서, 거기다 여기가 6인실인데”라고 말해 병실이 웃음바다가 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해외이슈

  •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