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7 히트상품]저도주 열풍 주역…골든블루 '골든블루 사피루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7 히트상품]저도주 열풍 주역…골든블루 '골든블루 사피루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골든블루의 주력제품인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올해 히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골든블루의 주력제품인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2012년 출시 후 5년만에 2017년 1~10월 누적 판매량 기준으로 단일 브랜드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한국 위스키 시장을 저도주 중심으로 바꿔놓고 있다.
성장 비결은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혁신적 제품 컨셉과 철저한 마케팅 차별화에 있다. ‘골든블루’는 제품 개발과정에서부터 ‘한국인을 위한 위스키를 개발하겠다’는 목표로 만들어졌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3년 간의 개발 및 시험 과정을 거쳐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최적의 풍미를 찾아냈으며 여기에 부드러운 목넘김이 가능하도록 최적의 도수를 결합시켰다. 특히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과 어떠한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정통 위스키로서의 우수한 품질로 까다로운 한국인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며 지속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골든블루 사피루스’의 우수한 품질은 세계 유명 주류품평회에서 수상을 하며 인정받았다.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주류품평회 벨기에 몽드 셀렉션과 미국 샌프란시스코 세계 위스키 품평회 위스키 부문에서 각각 금상과 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