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는 11일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이 바나나맛우유 플래그십스토어 '옐로우카페'에서 계속된다고 밝혔다.
실제 온라인을 통해 판매했던 3종(링거 스트로우, 러브 스트로우, 자이언트 스트로우)의 빨대는 판매 1주일 만에 준비한 3만개 제품이 동났다.
이에 빙그레는 옐로우카페에서 마이스트로우 3종을 판매하게 됐다. 12일부터 동대문점에서, 13일부터는 제주점에서 마이스트로우를 만나볼 수 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축의금 3만원 낸 친구에 이유 물으니…"10년 전 너...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