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합정점 내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홈플러스,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합정점 내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홈플러스는 합정점 지하2층에 마이크로소프트(MS)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합정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MS브랜드관은 마이크로소프트사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스토어다. 윈도우10 운영체제가 탑재된 PC 모니터, 윈도우태블릿, 오피스365 소프트웨어(SW), 주변기기 등 총 100여개 이상의 제품을 선보인다. 여기에 ASUS, HP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각종 전자제품 외에 Xbox와 인기 게임 타이틀도 전시ㆍ판매한다.매장 내 콘솔이 구비돼 있어 누구나 Xbox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 기어스오브워4, 포르자호라이즌3와 같은 스테디셀러 게임 타이틀을 매장 내 설치된 Xbox One S 기기를 통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MS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윈도우태블릿 '서피스 프로4(Surface Pro4)' 시리즈, Xbox, 게임 타이틀, 컴퓨터 액세서리 등 총 11가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대 2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상품별 20개 선착순한정판매) 이 기간 서피스 윈도우태블릿 CR5-00009 모델이 99만9000원, Xbox One S 500GB 마인크래프트는 29만9000원에 마련된다.

상품별 사은품 증정행사도 선보인다. 태블릿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7만4000원 상당의 타입커버를 증정하고, 일부 상품은 카카오 라이언 캐릭터 인형도 추가 증정한다. 키보드ㆍ마우스 등 컴퓨터 액세서리 상품 구매 시, 모이스처크림을 증정한다. (선착순 50개 한정수량)
구매 금액대별로머그컵(10만원 이상), 클래식 텀블러(30만원 이상), 백팩(50만원 이상) 증정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모두 마이크로소프트 정품 로고가 찍힌 한정판 제품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