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NM자연의품격, 신제품 '순수한 유기농 레드비트즙'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NM자연의품격

GNM자연의품격

AD
원본보기 아이콘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신제품 ‘순수한 유기농 레드비트즙’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순수한 유기농 레드비트즙’은 독일의 자연에서 자란 유기농 레드비트를 사용해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원물의 맛과 영양을 살리기 위해 첨가물 혼합 없이 유기농 레드비트만 100% 담았으며, 8Brix로 진하게 농축했다.
해당 제품의 용량은 1포당 90ml로 구성됐다. 또한 알루미늄이 포함된 4중지 포장 파우치로 햇빛투과율이 낮아 변질될 가능성이 적고, 10포들이 소박스와 대박스로 구성된 이중 포장으로 파손의 위험을 줄였다.

레드비트는 유럽 남부가 원산지인 근엽체 식물이다. 서양에서는 샐러리, 브로콜리, 파프리카에 이어 4대 대표채소로 꼽힐 만큼 유럽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생즙을 내서 먹거나 샐러드용 식재료로 활용되고 있다.

영양소는 붉은색 색소인 베타시아닌을 비롯해 비타민B1, B2, C, 칼륨, 칼슘, 철분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는데, 이중 칼륨과 철분 함량이 높아 노폐물 배출 및 혈액,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레드비트의 원산지가 유럽인만큼 제주산 레드비트즙에 이어 유럽 원산의 유기농 레드비트즙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동일 제품의 다각화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2013년 집계 이후 2,500만포 판매를 달성한 건강즙 베스트셀러 ‘유기농 양배추즙’을 필두로 즙, 분말, 청, 환,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영역의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는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