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에스티, 꽃 담은 주얼리 상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블라썸 시즌'ㆍ'아네모네 주얼리'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는 따스한 봄을 맞아 벚꽃을 모티브로 한 '블라썸 시즌' 상품과 4월의 사랑 꽃을 모티브로 한 '아네모네 주얼리' 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블라썸 시즌 상품은 작은 벚꽃 모티브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으며, 자연스럽게 배열된 스톤 디자인이 특징이다. 귀걸이와 두 줄 체인의 팔찌로 구성됐다. 아네모네 주얼리는 유색 스톤과 꽃 모티브가 자연스럽게 조합됐다.
뿐만 아니라 다이얼에 심플한 하트 디자인이 포인트로 들어간 '러브썸' 시계 라인도 선보였다. 연핑크 컬러의 레더 시계와 로즈골드 컬러의 메탈 시계 두 종류로 출시됐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운 봄 기운이 가득한 4월을 맞이해 로맨틱한 감성의 디자인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과하지 않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봄철 패션 코디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