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헝그리앱, 다양한 연계 마케팅으로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효과 배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 어플리케이션, 방송, 커뮤니티, SNS, 기사 제휴 등 다양한 미디어 연계

DAU(일 순수 이용자) 180만 명의 브랜딩 광고 1위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다양한 연계 마케팅을 통해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효과를 배가하고 있다.
사진=헝그리앱

사진=헝그리앱

AD
원본보기 아이콘

헝그리앱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되면 사전예약 어플 1위 ‘모비’와 2위 ‘루팅’, 고과금 유저 특화 어플 ‘찌’를 비롯해 헝그리앱TV, 커뮤니티, 페이스북 페이지, 블로그, 경제지, 게임 전문지 등 유력 제휴 매체 등 다양한 미디어를 연계해 마케팅과 홍보를 한번에 진행하게 되어 효과를 극대화하게 된다.

특히, 제일 최근에 출시된 어플 ‘찌’의 경우는 최근 사용자와 광고주가 함께 급증하며, 고객의 니즈에 따라 관리자 페이지를 오픈하기도 했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찌’의 관리자 페이지 오픈은 데이터에 기반한 투명한 방식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헝그리앱의 자신감”이라며, “1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모바일 게임 마케팅을 진행해 온 노하우를 접목시켜 최적의 마케팅 모델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