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르노삼성, 3월 고객 200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 제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월 SM6 출고 고객 2명에게 1000만원 상당 신세계 포인트 증정
총 2402명 대상 대규모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르노삼성자동차는 3월 한 달 동안 총 240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M6 식스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SM6 식스센스 이벤트는 SM6가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 주관 '2017 올해의 차'와 '올해의 디자인'을 수상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3월 중 이벤트에 응모하고 SM6를 출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신세계 포인트를, 총 4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CJ외식상품권, 유니클로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르노삼성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 중 20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쿠폰 5000원권을 증정한다.

SM6는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완성도 높은 품질과 고급스러운 편의 사양, 최고의 안전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단기간에 국내 중형 자가용 판매 1위 모델로 자리잡았다.

정지은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고객의 사랑과 관심 속에 SM6가 국내 중형 자가용 판매 1위에 오르고 올해의 차, 올해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도 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