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넷마블, 모두의마블·세븐나이츠 블록피규어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넷마블, 모두의마블·세븐나이츠 블록피규어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모두의마블'과 '세븐나이츠'의 블록 피규어를 출시했다.
넷마블은 2013년 6월 출시된 인기 모바일 게임 '모두의 마블'에 등장하는 데니스, 슬기 등 대표 캐릭터 6종을 블록피규어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현재 전국 홈플러스에서 판매중이며 22일부터는 세븐일레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블록피규어 구매 시 안드로이드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재화 다이아 30개를 증정한다.

'세븐나이츠'의 루디, 레이첼, 아일린, 스파이크, 델론즈, 제이브, 크리스 등 7종 영웅의 블록피규어는 현대백화점(판교점) 세븐나이츠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지난 2013년부터 브랜드 운영 전략의 일환으로 자사의 게임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캐릭터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세븐나이츠' 아트북은 지금까지 2만5000권 이상 판매됐다.

윤혜영 넷마블 제휴사업팀장은 "넷마블 모바일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블록피규어도 제작하게 됐다"며 "피규어는 물론 넷마블 인기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