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새 브랜드 캠페인 ‘백화점을 다 담다’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백화점 전 상품 캐시백
매장 유명 먹거리 선봬

G마켓, 새 브랜드 캠페인 ‘백화점을 다 담다’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마켓은 6대 백화점과 함께 새 브랜드 캠페인 ‘백화점을 다 담다’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백화점을 다 담다는 올해 3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쇼핑을 다 담다’ 캠페인을 한층 더 강화한 것으로, G마켓은 자사에 공식 입점해 있는 6대 백화점(롯데ㆍ신세계ㆍ현대ㆍ갤러리아ㆍAK플라자ㆍ대구백화점)과 함께 다음달 13일까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패션, 뷰티, 스포츠, 유아동 등 대표적인 쇼핑 품목은 물론이고 백화점 식품관에 입점해 있는 유명 먹거리도 G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타르틴, 마망갸또, 훕훕베이글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각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매장의 상품을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통해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G마켓 고객만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의 제한 없이 백화점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2%를 스마일캐시로 돌려주며, 5대 카드(신한ㆍ현대ㆍ롯데ㆍKB국민ㆍNH농협) 결제 시 15% 즉시 할인 혜택을 준다. 하루에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3일까지 AK플라자 상품 구매고객에게 AK플라자 분당점 방문 시 사용 가능한 무료 커피쿠폰, 6시간 주차권, 1만원 상품권(2만원 이상 현장 구매 시)을 증정해 오프라인 백화점과 연계한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은 새 브랜드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새로운 TV CF도 선보인다. 이번 CF는 G마켓 메인 모델 설현의 영상을 통해 프리미엄 백화점 서비스를 표현했다. 농구 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을 모델로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 콘셉트의 CF도 공개할 예정이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장은 “국내 주요 백화점을 비롯해 오프라인 유통업체들과 제휴를 맺으며 쇼핑포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다양하고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새롭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해외이슈

  •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