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루팅',출시 예정 모바일 MMORPG'크로스이터널'사전등록 쿠폰 추가

최종수정 2016.10.14 16:26 기사입력 2016.10.14 16:2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게임 론칭 후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사전등록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번에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크로스이터널'로,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게임 론칭 후 ‘귀속다이아200개’,‘빛의 결정50개’, ‘어둠의결정 50개’, ‘불의결정 50개’, ‘얼음의 결정 50개’를 지급한다.

이펀컴퍼니에서 서비스 예정인'크로스이터널'은휴먼, 드워프, 나이트 엘프, 언데드 4대 종족과 타락한 악의 세력으로 세상을 파괴하는 본능만 가진 마족 세력간의 다툼을 그린 모바일 판타지 액션 MMORPG다.이 게임은슬라이드 컨트롤 방식 도입으로뛰어난 조작감과 강한 타격감을 갖췄으며 10월 중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루팅’은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특화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등록 어플과는 달리 사전등록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