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수기 연휴기간 매출 늘려라"…GS샵, 다양한 마케팅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파일럿 방송·상품권 추첨 이벤트 등 선봬
GS샵 로고

GS샵 로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S샵은 긴 추석 연휴기간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명절을 쇠러 가지 않는 1인가구 등에 초첨을 맞춰 ‘1~2인 가구 파일럿 매장’을 운영한다. 연휴 첫째날과 둘째날인 14~15일 11시40분부터 140분동안 방송되며 펫드라이어, 면도기, 가정용커피머신, 공구세트 등 1~2인 가구가 많이 구매하는 품목을 집중 배치했다.

모바일에서는 연휴 기간 생활필수품들과 가을 패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시간대별 타임딜을 준비했다. 해당 딜은 상품에 따라 카드할인, 적립금 제공, 사은품 제공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며 100억원 이상의 물량을 확보해 둔 상태다.
모바일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TV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 총 300만원(일 20명·인당 5만원)을 증정하며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모바일에서 누적으로 2개&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두에게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보험, 렌탈, 여행 등 일부 상품 제외)

장규훈 GS샵 편성전략팀장은 “전통적으로 명절 연휴기간은 긴 이동시간 등으로 인해 매출이 줄어드는 비수기지만 최근 명절을 쇠지 않는 가구가 증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들이 집중돼 있어 오히려 원하는 상품을 쇼핑하기에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