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식품 ‘815’, 신규 TV 광고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순간의 자유로움을 느껴라
웅진식품 ‘815’, 신규 TV 광고 온에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의 종합 탄산음료 브랜드 ‘815’가 브랜드 코셉트를 담은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815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광고는 브랜드 슬로건 ‘필 더 프리덤(Feel The Freedom)!’을 주제로 815 콜라를 통해 일상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내용이 코믹하게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도서관에 있던 학생이 815 콜라를 마시며 자유로운 상상의 나래를 펼쳐 해변에 도착하게 되는 내용 등 총 2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톡 쏘는 815 콜라로 일상의 지루함을 해소하고 순간적인 자유를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익살맞게 표현했다는 평가다.

신규 광고는 이번 주부터 주요 케이블 채널과 전국 대형 멀티 플렉스 영화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웅진식품은 815의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9월 한달 동안 대규모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의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SNS 채널에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 부문장 상무는 “이번 광고에 815의 브랜드 슬로건과 컨셉을 펀(fun)하게 풀어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815’가 대한민국 대표 토종 탄산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본격적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겠다” 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웅진식품은 815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달 ‘아디다스 크레이지코트 2016’ 등에 참여해 샘플링 부스를 운영하는 등 약 1만 여명 규모의 소비자 체험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