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출시한 메뉴는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를 보다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림, 오렌지, 초콜릿 등 다양한 원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파스쿠찌는 ‘2016 이탈리안 브루어스 컵’ 우승자이자 파스쿠찌 수석 바리스타인 에디 리히를 초청해 서울을 비롯한 대전, 부산 등 주요 지역 점포에서 론칭 14주년 기념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했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모집한 소비자를 초대해 이탈리아 에스프레소를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는 커피 클래스를 열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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