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T커머스 채널 통해 역시즌 세일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7월부터 총 2달 동안 역시즌 세일 진행

롯데홈쇼핑, T커머스 채널 통해 역시즌 세일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홈쇼핑은 데이터홈쇼핑(T커머스) '롯데OneTV'를 통해 역시즌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백 투 더 윈터' 역시즌 세일을 이달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OneTV' 누적 시청자 수 1억명 돌파를 기념해 파트너사의 재고부담 해소, 신규 파트너사들의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세일상품의 21%가 신규 입점 제품이며, 기존 판매상품을 비롯해 총 19 개의 역시즌 상품들을 TV홈쇼핑보다 한 달 앞서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 금액의 10%는 적립금으로 제공돼 최대 18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상품은 밍크, 울코트 등 패션부터 구스침구, 김치냉장고 등 리빙·가전상품까지 다양하다. 겨울패션 필수 아이템인 울 코트를 평균 3만~6만원 대, 퍼 베스트를 10만원 후반 대에 선보인다.

한편, '롯데OneTV'는 재고 부담이 적고 누구나 영상만 등록하면 입점이 가능해 TV 홈쇼핑에 입점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전체 판매 상품에서의 중소기업 비율이 80%에 달한다. 지난해 3월 오픈한 이후 상품 1570여 개 등록, 누적 시청자 수 1억명을 돌파하며 급속 성장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