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맥도날드, 장애아동 위해 '학교방문 축구교실' 진행

최종수정 2016.07.11 08:54 기사입력 2016.07.11 08:54

댓글쓰기

프로 축구구단 부산아이파크와 함께 나눔활동 전개
맥도날드, 장애아동 위해 '학교방문 축구교실' 진행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맥도날드가 프로 축구 구단 부산아이파크와 손잡고 장애로 인해 신체활동이 어려운 특수 아동들을 위한 축구교실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맥도날드는 부산아이파크와 함께 부산혜원학교 학생 30여명을 부산아이파크 클럽하우스 풋살장으로 초대해 ‘학교방문 축구교실’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프로그램은 평소 전문적인 축구교육을 받거나 신체활동을 하기 어려운 부산혜원학교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부산아이파크의 유소년 코치와 김현성, 고재성, 박병헌 등 현역 선수들이 직접 참여해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축구 코칭을 제공했다. 부산혜원학교 학생들은 코치진과 선수들의 세심한 지도 아래 기초 체력 운동은 물론 드리블, 패스, 슈팅 등 축구 기본기를 익히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부산혜원학교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축구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프로 축구 선수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어린이들이 축구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