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업체 KFC(Kentucky Fried Chicken)가 홍콩에서 이색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근 KFC는 홍콩에서 '손가락을 빨아먹을 정도로 맛있는 치킨'을 슬로건으로 먹을 수 있는 치킨 맛 '매니큐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기업 브랜드 이미지와도 교묘하게 부합해 관심을 끌고 있다.
KFC측은 치킨맛 매니큐어는 '오리지널과 '핫&스파이시'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었고, 아시아 시장에 한정 판매하며 홍콩을 시작으로 소비자의 반응을 보고 판로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