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와 ‘슈퍼 브랜드 딜’ 진행…레알 마드리드 경기 관람권, 팬미팅 현장 방문, 페이스북 라이브 진행
인기 브랜드 63종 선정해 카드 결제 시 최대 20% 할인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마켓이 오픈마켓 최초로 ‘페이스북 라이브(생방송)’ 기능을 활용해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슈퍼 브랜드 딜 라이브’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레알 마드리드 공식 스폰서인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첫 포문을 연다.
G마켓은 그동안 ‘슈퍼 브랜드 딜’을 통해 비투비(BTOB) 육성재, 핫바디 유승옥, I.O.I 최유정 등 유명 모델을 내세우는 등 새로운 브랜드와의 협업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실제 그동안 구글 넥서스 플레이어,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배스킨라빈스 솜사탕 블라스트 등이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유명 브랜드 상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G마켓은 20일까지 ‘탑브랜드X슈퍼카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주요 브랜드 63종을 선정해 신한·현대·국민·롯데·농협 5가지 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까지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 건강식품, 분유·기저귀, 생필품, 생활리빙, 워터파크, 자동차용품 등 8가지 카테고리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만을 선별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