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종합생활용품기업 피죤이 '리치 퍼퓸'을 18일 출시했다.
리치퍼퓸은 유럽 럭셔리 향수의 조향사들을 보유한 향료업체의 '명품 향'이 사용됐다. 패츄리 오일, 베르가못 오일 등 실제 유명향수에 향료 및 오일로 사용되는 7가지 에센셜 오일을 첨가했다.
식물유래 세정성분 사용으로 피부에 안전하며 벤조피논, 형광증백제, 인산염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 10가지도 첨가되지 않았다. 자사 제품대비 2.1배 고농축 제품으로 적은 양을 사용해도 동일한 유연효과를 느낄 수 있다. 섬유유연제 투입 가능 횟수도 최대 142회분으로 경제적이다. 제품은 플라워 페스티벌, 써니 가든, 오션 후레쉬 등으로 구성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