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이블씨엔씨, 편집숍 시장 진출…뷰티넷 1호점 개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샤, 어퓨, 스위스퓨어 등 브랜드 한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에이블씨엔씨, 편집숍 시장 진출…뷰티넷 1호점 개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에이블씨엔씨가 편집숍 시장에 진출한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와 어퓨, 스위스퓨어 등 자사의 모든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뷰티넷' 1호점을 12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 연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측은 소비자들에게 에이블씨엔씨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기반으로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서라고 뷰티넷 오픈 배경을 설명했다.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를 도모함과 동시에 단독 매장을 내기 어려운 론칭 초기 브랜드들이 안정적으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공간도 확보하겠다는 것이다. 또, 세컨드 브랜드 어퓨와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의 성장을 촉진시키겠다는 의미도 크다고 덧붙였다.

편집숍 ‘뷰티넷’의 이름은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고 있는 여성 포털 뷰티넷에서 따왔다. 지난 2000년 오픈 이래 누적 회원 수 500만명이상으로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는 뷰티넷은 에이블씨엔씨 브랜드들의 온라인 쇼핑몰 역할도 겸하고 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뷰티넷 1호점 오픈을 기념해 가수 피에스타 사인회를 12일 오후 2시부터 뷰티넷 대학로점에서 개최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