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음료 석수, 물 절약 아이디어 공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계 물의 날’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하이트진로음료 석수, 물 절약 아이디어 공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음료가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물 절약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세계 물의 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매년 3월22일은 유엔(UN)이 물 부족과 수질오염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제정한 세계 물의 날로 하이트진로음료는 2009년부터 8년째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하는 다양한 공익성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들에게 물에 대한 관심을 증대하고 물 절약 동참을 유도하고자 고객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21일부터 4월3일까지 하이트진로음료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물 절약 아이디어 공모’와 ‘포스터 카피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 총 2가지다.

물 절약 아이디어 공모는 일상 생활 속에서 물을 아낄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이벤트다. 모두가 알아야 하는 물 절약 방법 또는 나만 알고 있는 물 절약 방법을 하이트진로음료 메일로 이름과 연락처 등을 함께 보내면 된다.

공모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모바일 문화상품권(5만원권, 3만원권, 1만원권)’, ‘석수’ 350 mL 20본입 1박스 등을 증정한다.
포스터 카피 아이디어 공모는 물 절약 포스터 카피를 공모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 내 하이트진로음료가 제작한 물 절약 포스터 중 하나를 선택해 이미지와 어울리는 카피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75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 5000원권)’, ‘석수’ 350 mL 20본입 1박스 등을 증정한다.

2개의 이벤트는 동시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4월1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물 절약을 실천하도록 하기 위한 물 절약 캠페인의 일환이다”며 “물의 소중함과 물 절약 필요성을 다시 한 번 알릴 수 있는 기회로 고객들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국내이슈

  •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해외이슈

  •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