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27일 출시 3주년을 맞는 하이트진로음료의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이 지난 10월까지 누적 판매량 1800만 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일부 수입 무알코올 음료 제품들이 일정량의 알코올을 함유한 것과는 달리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이 생성되는 발효 과정을 거치지 않아 알코올이 전혀 들어 있지 않다. 또한, 하이트진로의 드라이 밀링 공법으로 만들어 입에 닿는 거품의 부드러움과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 칼로리도 355㎖ 한 캔 당 60㎉로, 일반 맥주에 비해 절반 이하로 낮아 알코올이나 칼로리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네이버 카페와 연계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12월6일까지 네이버 카페인 진희맘홀릭(http://cafe.naver.com/jinheemom)과 은샘이네 초보요리(http://cafe.naver.com/esyori)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게시물에 “하이트제로0.00은 나에게 OOO이다”라는 문구 속 빈칸을 채워 문장을 완성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