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빙그레, '붕어 싸만코·빵또아' 신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겨울철 인기 아이스크림 새로운 맛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빙그레가 ‘붕어싸만코구마’와 ‘빵또아 블루베리’를 잇따라 출시했다.
빙그레 붕어싸만코와 빵또아는 겨울에 잘 팔리는 대표적인 아이스크림이다. 실제 아이스크림의 월 매출에서 붕어싸만코와 빵또아 같은 아이스제과의 매출 비중은 12월 등 겨울에 가장 높아진다. 아이스크림 시장의 전반적인 정체 속에서 해당 제품매출은 최근 지속 성장하고 있다. 비수기인 겨울에 신제품을 내놓은 이유다.

붕어싸만코구마는 이름처럼 고구마 껍질 색깔의 과자와 고구마 시럽을 넣어 풍미가 구수하다. 올 초 출시했던 스타워즈 에디션의 인기가 높았던 만큼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의 캐릭터 ‘BB-8’을 포장지에 넣었다.

빵또아 블루베리는 최근 베이커리 샵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블루베리를 8% 함유했다. 부드러운 블루베리 카스텔라와 달콤한 블루베리 크림 아이스크림의 절묘한 조화가 느껴지는 상큼한 맛이다.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20-30대 여성을 고려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칼로리를 약 13% 낮추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겨울은 아이스제과 제품의 인기가 높은 계절이다. 올 초 출시한 붕어싸만코 스타워즈 에디션은 당초 판매 목표를 20% 초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시장에 내놓아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