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헬로네이처, GS홈쇼핑·패스트트랙아시아 25억원 투자 유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800여곳 생산 농가와 제휴
신규고객 확보·물류시스템 확충 나설 계획


헬로네이처, GS홈쇼핑·패스트트랙아시아 25억원 투자 유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플랫폼 헬로네이처가 GS홈쇼핑과 패스트트랙아시아로부터 25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30일 밝혔다.

헬로네이처는 지난해 소프트뱅크벤처스와 미래에셋벤처투자 등으로부터 19억원을 투자받았고, 올해 시리즈 B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2012년 첫 서비스를 시작한 헬로네이처는 기존 산지직송 노하우를 활용해 800여 곳의 생산 농가 네트워크를 만들었다. 헬로네이처가 취급하는 상품은 1000여개다.
헬로네이처의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는 연초 대비 매출이 10배 가량 상승했고, 생산지와 고객을 연결하는 B2C 신선물류 시스템을 직접 구축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헬로네이처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신규 고객 확보와 물류 시스템을 확충할 계획이다. 서울 8개구에서 시범적으로 진행하던 직접 배송을 서울 전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생산된 신선식품을 다른 아시아 국가에 수출할 수 있도록 초석을 다질 계획도 가지고 있다.

박병열 대표는 "이제는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시장에서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빠르게 시장을 선점해 신선식품 소비 판도를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