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수원 스카이에듀 단과 학원, 개원 기념 '수강료 100% 환급'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5.12.23 12:40 기사입력 2015.12.23 12:40

댓글쓰기

■ 수원스카이에듀단과 학원, 1월 단과 수업 등록 후 출석률 100%달성하면 수강료 전액 환급

스카이에듀

스카이에듀


입시전문교육 ‘스카이에듀’가 수원 스카이에듀 단과 학원 개원을 기념하며 ‘수강료 100%’ 환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년 1월 4일(월)에 개강하는 수원스카이에듀는 단과학원 개원을 기념하며 고등학교 수강생을 대상으로 ‘1월 수강료 100%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하기 위해 이번 수강료 환급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게 수원스카이에듀단과 학원 측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수원스카이에듀의 1월 단과 수업 등록 후, 지각이나 조퇴 없이 100%의 출석률을 달성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강료 100% 환급 이벤트는 수원스카이에듀단과의 1월 수업을 등록하는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원스카이에듀단과 학원에서는 서울 대치동 교육특구를 장악한 스카이에듀 1타 국어 이근갑 선생님, 수학 차영진 선생님, 영어 조은정 선생님이 직접 강의를 하며, 스카이에듀 인강 선생님뿐만 아니라 검증된 유명학원의 오프라인 선생님의 사ㆍ과탐 단과 수업도 제공한다. 또 매년 200명이 넘는 학생들을 명문대에 합격한 전략을 가진 기존의 클라비스 수학교실을 ‘수학집중반’으로 변경해 운영하며, 정기적인 입시설명회와 1대1 입시상담도 진행해 수험생들에게 시기에 알맞은 영역별 학습법과 입시 전략도 제공할 방침이다.

수원스카이에듀단과 학원의 ‘수강료 100% 환급’ 이벤트와 1월 단과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원 스카이에듀 단과 페이지 또는 수원스카이에듀 전화문의(031-235-3000)로 확인할 수 있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접근성이 매우 좋은 분당선 수원시청역 5분 거리에 수원스카이에듀단과 학원을 개원했다”며 “스카이에듀의 수원단과학원 개원을 기념해 수강료 100% 환급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수험생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공부도 하고 수강료도 환급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에듀는 메가스터디, 이투스, 대성마이맥 등 쟁쟁한 입시교육 업계에서 양질의 교육 콘텐츠와 시스템 인프라의 안정적 구축으로 전국 중ㆍ상위권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수준 높은 사이트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또 최근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온라인 교육 입시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고등입시 교육 기업의 역사를 새롭게 써가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