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카이에듀, 대입 성공 위한 입시 설명회 서울, 부산에서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수시 전략, 수시 지원 체크리스트 등 다양한 수시 전형에 속 시원한 가이드 제공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2016 대입 성공의 키워드는 수시가 될 전망이다. 올해 대학 입시에서 수시모집 비율이 사상 최대치인 67.4%에 이르면서(지난 22일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서 발표한 ‘2016학년도 수시 모집요강 주요사항’ 발췌) 수험생들은 9월에 시작하는 수시 대비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메가스터디, 스카이에듀, 이투스 등 다양한 교육 브랜드에서 수험생을 위해 수시 전략 정보를 제공하는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는 오는 15일과 16일, 부산과 서울에서 ‘2016학년도 8월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카이에듀 입시설명회는 9월에 시작되는 각 대학별 수시 모집을 대비한 전략 및 수시 지원 체크리스트 등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수시 전형 대응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1부에서는 ‘2016학년도 대입 수시 혼돈의 속사정’이란 주제로 수시와 정시 중 어떤 전형이 유리할지 살펴보고 수시 전형 및 논술 지원 전략과 주요 상위권 대학 지원 전략에 대해 알아본다.

2부는 ‘2016학년도 수시 지원 핵심 체크 리스트’로, 학생부 교과 및 종합 전형의 필수 점검사항에 관해 확인하고, 서류 최종 점검 및 유의사항과 마인드 컨트롤 등 수험생 건강관리에 대해 살펴본다.
부산 설명회는 오는 8월 15일(토) 오후 2시에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벡스코 컨벤션홀 205호에서, 서울 설명회는 오는 8월 16일(일) 오후 2시에 서울 강남구에 있는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입시 설명회 사전 예약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댓글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이어질 예정이다.

스카이에듀 입시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여 방법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8월 중순의 무더운 여름방학은 바야흐로 수능 D-100도 지나고 9월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모의평가 대비 등 입시 공부에 많이 바쁘겠지만, 무엇보다 9월에 시작되는 수시모집에 만전을 기해야 할 시기다.”라며 “대학별로 제각각인 수많은 수시전형에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막막했을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이번 입시 설명회를 통해 스카이에듀만의 전략적이고 전문적인 수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는 고등 인터넷 강의(이하 인강) 유료사이트 순 이용자 수 집계 결과에서 지난 1월 가장 많이 방문하는 수능 사이트 1위(닐슨코리안클릭 조사, PC-모바일 통합)에 올라 14년 만에 수능업계 1위를 바꿨다. 또한, 2014년에는 온라인 성장률 1위(고등 온라인 시장 상장사와 자사의 매출 성장률 비교 시 1위)를 기록하며 수능 인강 역사를 계속 새롭게 써가고 있다.
스카이에듀

스카이에듀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