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세일즈 직무 3개 부문 예선 통해 선발된 16명 참가, 열띤 경합
고객 만족 및 서비스 품질 개선에 밑바탕 되는 서비스 인력 육성 목적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FCA 코리아는 지난 7일 경기도 평택 소재 FCA 트레이닝 센터에서 전국의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2015 FCA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서비스 관리, 부품, 테크니션 등 3개 주요 업무 부문에 걸쳐 진행된 2015 FCA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에는 지난 7월 전국에서 지역별로 진행된 예선을 거쳐 선발된 각 딜러사의 핵심 숙련자 16명이 참가해 열띤 경합을 펼쳤다.
FCA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는 FCA 공식 딜러사 핵심 직무군 담당자들의 정비 프로세스 및 기술 숙련도를 세심하게 점검해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행사다. FCA 코리아는 올해로 15년째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를 개최하고 있다.
FCA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의 각 부분별 우승자는 FCA 본사 및 생산 공장 견학의 기회가 제공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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