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SPC 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제품 29개 품목에 최대 20%의 혜택을,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요일별로 선정된 대표 제품에 추가 10%의 혜택을 제공하는 ‘파리바게뜨 Week’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행사기간 동안 요일별로 인기제품을 1품목씩 선정해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10%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요일별 추가 혜택 제품으로는 화요일(13일, 20일): 정통우유식빵, 수요일(14일, 21일): 찹쌀도넛, 목요일(15일, 22일) 실키롤케익, 금요일(16일, 23일): 치즈케이크가 선정돼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앱 또는 카드를 제시하면 추가 10%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행사기간 동안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 한 한정판 머그컵(가격 1만 원)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는 행사대상점에 한해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