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원포인트 레슨, 만찬 등으로 현대차 상용차 고객간 교류의 장 마련
현대차, 상용차의 제품 경쟁력·서비스·마케팅 강화로 상용차 고객 만족 제고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현대차는 8일 충청남도 태안군에 위치한 현대 더링스컨트리클럽에서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현대차는 대회 우승자 및 입상자들에게 트로피와 함께 다양한 골프 용품을 부상으로 제공하는 한편, 참가자간 교류의 장을 위한 만찬 마련, 유명 프로골퍼 한설희씨와 함께하는 원 포인트 레슨, 현대차 대표 상용차 전시공간 운영 등 알찬 프로그램 구성으로 대회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엑시언트 골프 대회 외에도 현대차는 상용차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