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브랜드 대상은 혁신성, 리더십, 평판을 기준으로 한 소비자연구원의 기초자료조사를 바탕으로 부문별 후보 브랜드를 1차적으로 선정했다. 올해는 특별히 중국 소비자 현지 사전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확장했으며, 이후 8월 10일~18일까지 총 9일에 걸친 전국 소비자투표 및 심의위원회 최종심의를 통해 수상 브랜드를 확정했다.
'중국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중국 언론사인 인민일보의 온라인,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8월 10일~18일까지 중국 소비자 투표를 진행 후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한편, 교촌은 수상 기념으로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교촌 홈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1년동안 교촌치킨을 일주일에 1회씩 즐길 수 있는 기회를, 2등 당첨자에게는 1년동안 매달 1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총 13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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