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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新 비전 선포..."초일류 건강기업으로 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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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매출 3조2000억, 영업익 2000억 목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이 올해를 변화의 원년으로 삼고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vision)을 제시했다.

매일유업은 전라북도 고창군 매일유업 상하공장·농원에서 1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비전인 'More than Food, Beyond KOREA'를 선포했다고 15일 밝혔다.
4대 핵심가치(Core value)인 창의, 소통, 열정, 상생을 비롯해 건강한 매일, 맛있는 매일, 새로운 매일을 연구하고 개척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새로운 비전인 More than Food, Beyond KOREA는 '새로운 식문화를 창조하며, 글로벌로 나아간다'라는 의미다.

국내 최고의 유제품 생산기업을 넘어 식생활 문화까지 선도해 전 세계 식문화 트렌드를 주도하는 종합식품·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자는 의지를 담고 있다.
매일유업은 2020년 매출 3조2000억원, 영업이익 2000억원(관계사 포함)이라는 목표 달성을 통해 2025년에는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국내 사업 포트폴리오 최적화 및 지속적인 브랜드 가치 육성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반으로 신사업 진출, 해외 사업 확대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정완 매일유업 회장은 "매일유업은 이제 세계로 뻗어가는 종합식품 서비스 회사로서, 오늘보다 더 나은 행복한 삶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일에 앞장설 것"이라며 "더 건강하고, 더 맛있고, 더 새로운 식문화를 적극 선도해 세계로 비상(飛翔)하는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강조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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