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홈쇼핑, 온수매트 올해 첫 방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현대홈쇼핑, 보일러 1위 브랜드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14일 밤 첫 론칭방송
경동 보일러 기술력과 친환경 매트 브랜드 '크림하우스' 협업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현대홈쇼핑이 14일 밤 11시 55분부터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론칭방송을 진행한다.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는 국가대표 보일러로 잘 알려진 경동나비엔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한 신 모델로 소비자의 건강은 물론 감성까지 고려해 기획된 상품이다. 국내 보일러 업계 1위 기업인 경동나비엔의 보일러 온도제어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했고, 매트부는 유아용 친환경 매트 1위 브랜드 '크림하우스'와 협업을 통해 개발되었다. 또한 끓는 물이 아닌 인체에 적합한 온도의 온수를 사용해 저온화상 문제를 해결했고, 온도 편차 없이 매트 전체에서 균일하게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개별 분리 난방 기능과, 유해물질 걱정을 줄인 매트 호스와 커버 미끄럼방지 소재 등을 적용했고, 100% 순면 소재의 로가닉(Rawganic) 커버를 채택해 포근한 감촉까지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판매 가격은 더블형 38만 8000원, 싱글형 36만8000원이다.

서동연 현대홈쇼핑 생활인테리어팀 MD는 “국내 보일러 업계 1위 경동나비엔의 탄탄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온수매트”라며, “제품의 안전성은 물론 최적의 촉감을 제공하는 우수한 성능의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