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의 화장품은 중국 내에서 한국관광을 다녀온 유커들의 입소문과 웨이보, 웨이신, 위챗 등 SNS통해 매니아 층을 비롯한 폭넓은 소비자를 형성하였다.
중화권 및 아시아 최고 거대 기업 중 하나인 홍콩의 뉴월드 그룹(新世界展有限公司 New World Development Co., Ltd)은 ‘저우다푸 <Chow Tai Fook>’ 쥬얼리 그룹의 창립자 일가인 ‘쳉 Cheng’씨 가문에 의해 운영 및 관리되고 있으며 중국 내 대규모의 유통망을 구축한 거대 유통 그룹이다.
‘뉴월드 그룹’ 산하의 뉴월드 백화점은 중국 내에서 3번째로 큰 백화점으로 43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11개의 K11 쇼핑몰, 홍콩과 중국 그리고 홍콩과 마카오 국경 간의 면세점을 보유하고 홍콩과 중국에 2,400여 개의 지점을 보유한 세계에서 가장 큰 보석상 ‘저우다푸 <Chow Tai Fook>’ 보석상 등의 거대한 유통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있다.
이번 홍콩의 뉴월드 그룹(新世界發展有限公司 New World Development Co., Ltd)의 투자 결정으로 인하여 잇츠스킨은 중국과 홍콩 마켓을 포함한 글로벌 마켓에 더욱 적극적으로 진출하여 그 영향력을 확장해 나가는 데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이번 ㈜잇츠스킨에 대한 전략적 투자 결정에 대해 홍콩의 뉴월드 그룹(新世界發展有限公司 New World Development Co., Ltd)을 대표하는 ‘애드리언 쳉 (Adrian Cheng)’ 박사는 “한국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우리의 백화점과 K11 쇼핑몰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데, 이러한 열풍이 전 세계적으로 지속되고 있어서 세계의 여러 곳에서 한국의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잇츠스킨은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카르고>를 비롯한 명성 있는 제품들로 이루어진 다양한 제품 라인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으로 중국 및 다른 국가에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잇츠스킨이 뉴월드 그룹이 보유한 홍콩과 중국 내 거대한 유통망과 전 세계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하여 글로벌 마켓에서의 성장을 더욱 가속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의견을 밝혔다.
그리고 ㈜잇츠스킨의 임병철 대표는 “홍콩의 뉴월드 그룹(新世界?展有限公司 New World Development Co., Ltd) 전략적인 투자는 잇츠스킨이 다양한 성장 가능성을 가졌지만 진입하기 어려운 지역인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가까운 시일 안에 중국 내에서 두각을 나타낼 만한 성장을 이룰 것을 확신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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