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넥슨 '아틀란티카' 프로모션으로 신규가입자 급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캐릭터 '점핑' 프로모션 이후 신규가입자, 복귀이용자 늘어…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넥슨은 28일 엔도어즈가 개발한 온라인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아틀란티카'의 신규가입자와 복귀이용자가 캐릭터 '점핑' 프로모션의 영향으로 급증했다고 밝혔다.

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캐릭터 '점핑' 프로모션은 신규 캐릭터 생성 시 130레벨부터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넥슨 측은 프로모션 시작 한 주 만에 신규가입자 17배, 휴면이용자(미접속 60일 이상) 복귀 8배, 동시접속자수 2배가 각각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넥슨은 아틀란티카의 모든 캐릭터들을 대상으로 새롭게 즐길 수 있는 퀘스트를 추가하고, 기존 퀘스트 완료 시에는 높은 경험치와 고급 아이템 등 보상을 강화해 점핑 프로모션과의 시너지를 유도했다.
아틀란티카의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는 송준협 디렉터는 "많은 분들이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해 짧은 시간 다양한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캐릭터 점핑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육성 시스템 개편을 비롯해 신규 퀘스트와 캐릭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에도 많은 관심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