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로또 1등 당첨자, "자동 안 되는 이유 있더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온라인 로또명당` 가입, 평균 13개월 꾸준히 로또 구매
- 1등 당첨자 총 38명 배출, 최고액 46억, 총 당첨금 791억


로또 당첨 명단

로또 당첨 명단

AD
원본보기 아이콘

왜 나는 로또 5등도 당첨이 안 되는 걸까. 30대 직장인 김 모 씨는 로또 추첨이 있는 매주 토요일 저녁이면 낙첨의 충격에서 좌절을 맛본다. 김 모 씨처럼 자꾸만 빗겨가는 행운이 야속하다면, 실제 1등 당첨자들의 사연 속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자.
2015년에만 7명의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 네티즌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국내 대표 로또복권 정보업체 사이트(lottorich.co.kr)에는 매주 새로운 1등 당첨자들의 사연이 올라온다. 해당 업체에서 공개한 실제 로또 1등 당첨자는 총 38명. 직업, 나이, 성별, 당첨금도 모두 다른 행운의 주인공들. 하지만 이들에겐 몇 가지 공통점이 있다.

2015년 실제 로또리치 1등 당첨자 영수증

2015년 실제 로또리치 1등 당첨자 영수증

원본보기 아이콘

이들은 일명 '온라인 로또명당'으로 불리는 로또복권 정보업체 사이트에 가입해 당첨 예상번호 조합을 받아 로또를 수동구매 했다. 실제로 최근 복권방에 가면 '자동이요~' 라고 외치던 풍경에서 최근에는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보며 직접 마킹을 하는 모습이 많이 눈에 띈다.

이들의 또 다른 공통점은 해당 업체(lottorich.co.kr)에서 길게는 3년, 짧게는 한 달, 평균 13개월 정도 꾸준히 로또를 구매했다는 점. 그들이 하나같이 말하는 당첨 비결은 '안 된다고 바로 포기하지 말고 소액으로 꾸준히 즐겨라'였다.
실제로 지난 646회 1등 22억 당첨자 정민영(가명, 40대 여성)씨는 지난 2월 해당 로또 복권 업체에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가입했다고 밝혔는데, 이 후 계속되는 낙첨에 다소 실망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그녀는 다른 1등 당첨자들의 조언처럼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해당 업체의 추천 번호로 로또를 구입했고 결국 가입 50일 만에 22억 원의 로또 1등 당첨행운을 거머쥐었다.

이에 정 씨는 “누구나 힘들 때, 포기하고 싶을 때가 있지만 그것을 어떻게 받아들이는 가에 따라 인생이 180도 바뀐다고 생각한다. 만약 조금의 희망도 없이 포기했다면 분명 지금의 나는 없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다른 1등 당첨자인 신희진(가명, 30대 여성, 644회 1등 18억)씨도 남편의 도박 중독으로 지옥과 같은 삶을 보내던 중 로또 1등에 당첨돼 화제를 모았는데, 그녀 또한 처음에는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해당 업체를 통해 로또 예상 번호를 받아 봤다”고 전했다.

이후 몇 번의 낙첨에도 꾸준히 로또를 구매했고 결국 그녀는 해당 업체에 가입한 지 불과 40여일 만에 18억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었던 것. 현재 이들의 사연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로또 1등 당첨자 인터뷰 영상

로또 1등 당첨자 인터뷰 영상

원본보기 아이콘

한편,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는 총 38명의 실제 1등 당첨자들의 생생한 후기와 인터뷰 영상을 확인 할 수 있으며 38명의 1등 당첨자 배출 기록은 세계적으로도 전례가 없는 기록으로 해당 업체는 ‘KRI 한국기록원’을 통해 ‘국내 로또 1등 당첨자 최다 배출 기록’으로 인정 받은 바 있다.

이들의 1등 당첨 노하우가 담긴 자세한 사연은 해당업체 홈페이지(lottorich.co.kr)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승규 기자 psk996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