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풀무원 자연치즈, 출시 2개월 만에 3만개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높은 가격에도 불구, 당초 판매목표치 상회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풀무원 식품은 지난 4월 출시한 프리미엄 치즈 '우유와 시간이 만든 자연치즈'가 출시 2개월 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풀무원 자연치즈는 출시 직후 수요와 타깃을 고려해 신세계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강남권 주요 10개 백화점에서만 시범 판매를 했다. 그 결과 기존 가공치즈 제품에 비해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출시 2개월도 채 안된 이날 3만개를 돌파, 당초 판매 목표치를 훨씬 상회한 성과를 거뒀다.
풀무원 자연치즈는 가공하지 않은 100% 자연치즈로, 치즈 그대로의 맛과 영양성을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철저하게 관리하는 전북 임실 지정 목장에서 생산된 무항생제 국산 1등급 원유만을 사용하고, 유화제를 넣지 않아 원유의 깊은 풍미가 살아있다.

또한 원유에 유산균, 유기산 등 최소한의 원료만을 첨가해 가열처리를 하지 않고 그대로 숙성, 발효시켜 우유의 영양이 약 7∼10배 압축돼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