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비맥주, 뜨거운 여름 겨냥 '카스블루캔'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카스후레쉬 한정판 앞세워 '블루마케팅' 돌입…新 TV CF '레디 포더블루편' 방영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비맥주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 상징색인 '블루'를 주제로 카스후레쉬의 한정판 패키지 '카스블루캔(Cass Blue Can)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신규 TV광고 '레디 포더 블루(Ready for the blue)편'도 방영할 예정이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카스의 브랜드 컬러인 블루를 강조함으로써카스만의 시원하고 짜릿한 청량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출시됐다. 카스블루캔은 맥주 성수기인 이달부터 8월말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카스블루캔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신규 TV광고 레디 포더 블루편은 카스가 블루컬러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짜릿하게 물들인다는 내용으로 더운 열기를 블루 카스캔과 함께 날려버리는 모습을 역동적으로 담았다.

레디 포더 블루편은 맥주의 신선함을 강조했던 지난 광고인 후레쉬니스(Freshness)의 후속 광고로 카스후레쉬가 이번 여름 펼쳐갈 카스블루 썸머 캠페인의 신호탄이라 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