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우 이광수,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델 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국시장 공략…옥외광고·동영상 등 박차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빙그레 는 이광수를 모델로 선정, 중국 현지에 바나나맛우유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8일 밝혔다.

상하이 난징동루 지역에 옥외광고와 중국 내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쿠(http://v.youku.com/v_show/id_XOTQ0OTYxMDQw.html)와 아이치이(http://www.iqiyi.com/v_19rrntjpl8.html)에 바이럴 영상광고를 실시했다.
이광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중국과 동남아 지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광수의 인기는 현지 광고시장에 모델로 출연해 코트라(KOTRA) 보고서 '전 세계 지역별 한류 활용 마케팅 주요사례'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이번 빙그레의 광고도 현지 반응이 뜨겁다. 난징동루에 세워진 옥외광고 인증샷을 찍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온라인 영상 광고는 온에어 3일 만에 12만을 돌파했다.

빙그레는 지난해 8월 상하이에 중국법인을 설립하고 본격적으로 현지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