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주요 계열사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구 태평양제약)가 건강한 피부로 돌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에스트라, 고백(Go-ba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에스트라 이벤트 페이지(http://www.aestura.co.kr/index_new.html)에 접속해 본인의 피부고민을 남기면 선착순 2000명에게는 에스트라의 ‘고백킷’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1차 고백기간, 5월6일부터 22일까지 2차 고백기간을 진행하고 각 기간별 당첨자 1000명에게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보습라인 ‘아토베리어 3종’, 예민한 피부의 빠른 진정과 재생을 도와주는 ‘리제덤RX 2종’, 여드름성 피부 케어 라인인 ‘테라크네 3종’ 등 총 8종 견본이 포함된 ‘고백킷’을 증정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계열사인 태평양제약이 지난 3월1일 사명을 변경하며 새롭게 태어난 에스트라는 뷰티 솔루션과 관련한 의약품과 의료기기, 화장품을 주요사업으로 하는 메디컬뷰티 전문 기업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