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 바이 보디가드, 옐로우 시리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 이 대형마트 브랜드 '비 바이 보디가드(BE by BODYGUARD)'의 론칭 3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 '옐로우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비 바이 보디가드’는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의 서브 브랜드(sub-brand)로, 2012년부터 대형마트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옐로우 시리즈’는 브랜드 감성을 담은 옐로우 컬러를 적용해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가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상큼한 레몬 프린트와 레이스를 매치해 한층 밝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뛰어난 신축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폴리 스판 나염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성용 세트 7만5000원, 남성용 드로즈 3만7000원이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부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 라이크 옐로우(I Like Yellow) 이벤트'를 진행한다. 옐로우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옐로우 보틀(물병)과 함께 3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도 옐로우 보틀을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