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생활용품 브랜드 '좋은 느낌'이 발표한 이 곡은 멜론에서 최고 7위, 카카오뮤직에서 8위를 기록하는 등 쟁쟁한 가수들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여성 고객들이 기분 좋게 힐링(치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에서부터 시작해 고객들과 함께 곡을 제작하고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시작했는데 예상보다 반응이 폭발적"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