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한킴벌리, 이색 '브랜드 송' 홍보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생활용품 전문기업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는 3000명의 여성 고객과 인디밴드 가수 제이레빗이 협업해 만든 음악 '기분 좋은 느낌'이 음악사이트에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유한킴벌리의 생활용품 브랜드 '좋은 느낌'이 발표한 이 곡은 멜론에서 최고 7위, 카카오뮤직에서 8위를 기록하는 등 쟁쟁한 가수들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 곡은 참가자들의 사연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접수 받아 가사로 활용했으며, 참가자들의 사진을 엮어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도 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여성 고객들이 기분 좋게 힐링(치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에서부터 시작해 고객들과 함께 곡을 제작하고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시작했는데 예상보다 반응이 폭발적"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