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니클로, 후리스 국내 출시 10주년 기념 행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니클로

유니클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후리스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마이크로 캠페인 웹사이트 개설과 함께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리스는 따뜻한 공기 층을 만들면서 가벼움과 포근함을 동시에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14 후리스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Lifewear) 콘셉트에 맞춰 풀집재킷 (Full-zip Jacket), 베스트, 코트, 블루종, 풀오버·스커트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빛을 열로 바꾸는 미네랄 함유 보온 원사 (Mineral-infused heat storage thread)를 사용해 옷 안의 온도를 약 1.5도 상승시키는 등 최상의 보온성을 갖게 됐다.

유니클로는 이번 출시와 국내 후리스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마이크로 캠페인 웹사이트 (http://fleece-campaign.com/)를 오픈하고 음악감독 박칼린, 만화가 허영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총 20여명의 일상과 함께하는 후리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유니클로는 31일까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모두의 후리스 스타일'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또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후리스를 입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후리스스타일' 또는 '#fleecestyle'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30명을 매 주 선정, 총 90명에게 후리스 1종을 선물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