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블랙야크,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개부문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블랙야크

블랙야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지난달 30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아웃도어'와 '올해의 캠핑' 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평가를 반영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올해는 8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소비자 조사가 진행되었으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84만8207건, 일대일 전화면접 조사 19만2366건 등 총 104만573건의 참여가 이뤄졌다.
아웃도어와 캠핑 두 부문은 최근 성장하고 있는 아웃도어 시장에서 가장 많은 소비자의 지지를 얻고 있는 브랜드를 평가하기 위해 올해 새롭게 신설됐다.

세부 결과는 블랙야크가 아웃도어 부문에서 총점 4.39점, 캠핑 부문에서는 총점 5.79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이어 K2(3.27점)와 네파(2.90점), 코오롱스포츠(2.86점)가 아웃도어 부문에서 뒤를 이었으며, 캠핑 부문에서는 K2(4.22점)와 코베아(3.95점), 코오롱스포츠(3.35점) 순으로 브랜드 평가(아래 표1 참조)가 이어졌다.

한편 블랙야크는 이번 브랜드 대상 선정을 기념해 고객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블랙야크 폼크로스백(보스턴백)을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C풀하우스재킷(플리스재킷)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