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오디션은 MSD가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질환 정보와 로타텍 접종을 통한 사전 예방법을 알리기 위해 진행 중인 '사랑한다면 태그(Teg) 하세요' 캠페인의 일환이다.
접수된 사진과 랩 가서는 내부 심사위원들의 심사평과 응모된 게시물 조회수, 추천수를 기준으로 총 5명을 선정한다. 수상작은 부모와 아이와 함께 참여하는 뮤직비디오 제작과 함께 로타텍 홍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다.
한국MSD는 "자녀가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라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 가족만의 뮤직비디오 제작을 기획하게 됐다"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MSD와 참여 가족 모두에게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