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성모 '초록매실' 광고…공개 2주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꽃소년 vs 상남자' 두 가지 버전 공개
광고 촬영 비하인드스토리 담은 뒷담화 영상도 인기


(사진 제공: 웅진식품)

(사진 제공: 웅진식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웅진식품은 가수 조성모가 출연한 초록매실의 새 광고가 공개된지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초록매실 새 광고는 지난달 29일 웅진식품의 공식 유튜브 계정(www.youtube.co.kr/wjfood)을 통해 처음 공개됐다. 조성모는 2편의 광고에서 각각 미소년과 상남자 스타일로 분해 14년전 첫 광고를 재현했다.

조성모가 광고를 찍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로 꾸며진 온라인 영상 또한 네티즌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초록매실 새 광고에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광고가 초록매실의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바꾸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초록매실은 1999년 국내 최초로 전통 건강소재인 '매실'을 음료로 가공한 웅진식품의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