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촬영 비하인드스토리 담은 뒷담화 영상도 인기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웅진식품은 가수 조성모가 출연한 초록매실의 새 광고가 공개된지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조성모가 광고를 찍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로 꾸며진 온라인 영상 또한 네티즌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초록매실 새 광고에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광고가 초록매실의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바꾸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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