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열대야 '숙면 도우미' 벌써부터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낮 기온이 최고 30도 이상을 기록하는 등 한여름 더위가 계속되면서 벌써부터 열대야 극복을 위한 숙면도우미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1일 G마켓(gmarket.co.kr)에 따르면 최근 죽부인, 대나무자리, 쿨매트, 아로마용품 등 열대야 대비 숙면용품 판매가 전월과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배 이상 증가했다.
지난달 29일까지 6월 한달 동안 죽부인 판매는 전월 동기 대비 177% 급증했으며, 대나무자리 판매는 83% 늘었다. 쿨매트와 쿨방석은 각각 122%, 45%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잠자리를 편하게 해주는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같은 기간 바디필로우 판매도 28% 증가했다.

아로마 제품도 숙면도우미로 인기를 얻고 있다. 같은 기간 숙면 효과가 있는 아로마램프ㆍ오일 판매는 전월 대비 20%, 아로마 디퓨저 판매는 19% 늘어났다. 아로마용품은 지난해와 비교해도 각각 135%, 157% 급증했다.

열대야 극복을 위한 이색상품들도 인기를 얻고 있다. 베개 상층에 쿨젤이 들어 있어 청량감을 주는 '지펠 아이스 쿨부인'(1만1900원), 스마트폰과 연결해 음악을 들으며 수면을 취할 수 있는 '까르마 리듬패드'(19만8000원) 등이 대표 상품이다.
한편 G마켓은 이달 6일까지 '쿨 하우스(COOL HOUSE)'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여름침구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