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온라인몰, AK몰ㆍLF 제휴 입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homeplus.co.kr)이 AK몰, LF (옛 LG패션) 등 리빙ㆍ 패션 전문 브랜드와 제휴해 라이프 스타일 컨텐츠를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홈플러스 온라인마트가 식품 집중 소비패턴에 맞춰져 있었다면 홈플러스 온라인몰은 패션, 리빙, 가전 등 토탈 라이프 스타일을 강화하기 위해 대형 브랜드들과 손 잡는 것이다.
홈플러스는 우선 백화점과 마트, 아울렛까지 유통 형태별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AK몰을 온라인몰에 입점시켜 패션, 잡화, 홈리빙, 명품, 가구, 디지털가전 등 3000여 브랜드의 30여만 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LF 입점을 통해 헤지스, TNGT, 마에스트로 등 LF의 대표 브랜드를 추가로 오픈했다. 홈플러스는 또한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고 멀티 채널 강화를 위해 홈플러스 월드컵점 몰에 입점한 주요 패션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몰에 입점시켜 판매를 시작한다. AK몰과 LF 브랜드 샵 상품과의 중복을 피해 온라인몰에서 다루는 브랜드는 5000여 가지에 이른다.

홈플러스는 이번 대형 브랜드 몰 오픈을 기념해 이달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크랜드 티셔츠와 팬츠는 각각 9900원, 토리버치 플립플랍 5만원 대, 발리 지갑은 17만원 대에 판매하고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설화수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달 30일까지는 LF 대표 브랜드 상품과 홈플러스 월드컵점 몰 대표 브랜드 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김정현 홈플러스 온라인몰 MD는 "앞으로 패션과 뷰티 등 트렌드 중심의 카테고리를 필두로 장기적으로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더 많은 채널 확장을 계획중"이라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